카테 놀러오는 랑이들 뿐이야 ʕっ´.‸.`ς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도영이는..우혁이랑..친구먹었나봐..
- 16:27
- 조회 8
- 잡담
-
- kt) 6월 23일 - 6월 28일 kt wiz 예상 달성 기록
- 16:27
- 조회 0
- 스퀘어
-
- 한화) 건우밀니이게맞워요?
- 16:25
- 조회 76
- 잡담
-
- SSG) 지훈이 어제 내야안타 전까지 17타수 무안타였다고 ૮₍◕ᴥ◕₎ა
- 16:25
- 조회 41
- 잡담
-
- ٩(//̀▾/́/)۶ 머글들은 아무것도 몰라 마법사들이 힘내서 다 만들어준건데 당연한줄안다니까
- 16:25
- 조회 43
- 잡담
-
- SSG) 이쯤되면 22년이 신기한데
- 16:25
- 조회 48
- 잡담
-
- SSG) 랜필 스카이뷰 맨 꼭대기는 경기 잘보여?
- 16:25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근데 부자의 삶 부럽당... 나는 명품백 하나 사야한다면 이 세상 최고로 무난한 디자인을 사서 영원히 들어야하는데
- 16:25
- 조회 79
- 잡담
-
- 롯데) 사직은 리틀자이언츠꺼고 롯자는 사직불범점거단이 분명하다
- 16:24
- 조회 36
- 잡담
-
- ٩( ⑉ᵔ ▾ ᵔ⑉ )۶
- 16:24
- 조회 44
- 잡담
-
- 김지우 미국 안간대?
- 16:24
- 조회 108
- 잡담
-
- 기아) 아 재밌다 영철영탁이
- 16:24
- 조회 141
- 잡담
-
- ( ⚆⌓⚆ )✧ 김지우도 미국출국했었어??
- 16:24
- 조회 37
- 잡담
-
- 저 사짜 ∧( •̅ Θ •̅ )∧ 이제 아주 뻔뻔해
- 16:24
- 조회 54
- 잡담
-
- 삼성) 헌고니는 삼튜브한테 3만원이라고 했는데
- 16:24
- 조회 79
- 잡담
-
- SSG) 지훈이 타율보다 출루율이 더 놀랍다
- 16:23
- 조회 93
- 잡담
-
- 기아) 하 어쩜 20년에 정해영 21년 이의리 22년 김도영
- 16:23
- 조회 99
- 잡담
-
- 두산) 대충 -4년이라 2년남았는데 세탁기 열심히 돌리면 +0.5
- 16:22
- 조회 65
- 잡담
-
- 두산) 냉정한 동거곰들
- 16:22
- 조회 156
- 잡담
-
- SSG) 지훈이 출루율 6월 17일날 2할 9푼 이었는데 ૮₍ •̅ ᴥ •̅ ₎ა
- 16:22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