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계약직전에 틀은건가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저 기사 카테 올라오기전에 봤거든? 근데 뭔가 전체적으로 엥? 이래가지고
- 19:35
- 조회 14
- 잡담
-
- SSG) 난 아직도 베니지아노 하면 6:0에서 바로 6:6 만든게 바로 생각나는데..
- 19:35
- 조회 17
- 잡담
-
- 기아) 태형이가 올타쿠한테는 그냥 센빠이라고 하면 알아들는데
- 19:35
- 조회 16
- 잡담
-
- 걍 [다른 팀한테는 깨지는데]가 없어도 문장의 의미가 전달 쌉가능인데
- 19:35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둥이들아 미리 말해둘게
- 19:35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민규 도영이한테 저를 엄청 좋아해요 소리 들을 때만 해도 거리감 있었는데
- 19:35
- 조회 24
- 잡담
-
- 당장 얼마전에 ㅇㅎ수 인터뷰로 얘기해서 불타지않았나
- 19:35
- 조회 54
- 잡담
-
- SSG) 진짜 개짜증나 생각을 하고 필터를 거쳐서 말하면 되잖아
- 19:35
- 조회 6
- 잡담
-
- SSG) 밖에서 저런 소리 들으니까 너무 짜증나고 속상함
- 19:35
- 조회 10
- 잡담
-
- SSG) 걍 플 길어지는게 싫다
- 19:35
- 조회 28
- 잡담
-
- SSG) 올해 킅전 걍 불빠따전 아님?ㅋㅋㅋㅋㅋ
- 19:34
- 조회 26
- 잡담
-
- SSG) 띠발 표적 등판이 가능할정도였으면 9위 하겠냐고
- 19:34
- 조회 80
- 잡담
-
- SSG) 아니 건우는 잘 던지고 있는데 더 짜증나네 진짜
- 19:34
- 조회 32
- 잡담
-
- 보통 감독들이 인터뷰로 불 지피는 건 이제 자팀 관련해서 융통성 없게 말해서지 ㅇㅇ...
- 19:34
- 조회 48
- 잡담
-
- SSG) 인터뷰를 본인팀에 대한 소리만 하지 타팀이 깨지던 말던 ㅈㄴ무시하는 워딩이 기저에 깔려있어
- 19:34
- 조회 29
- 잡담
-
- 쓱튜브 도그데이영상 봤는데 라이온킹처럼 강아지 드는거 귀엽다
- 19:34
- 조회 27
- 잡담
-
- 왜 우리팀만 만나면 잘하는지모르겠다 << 여기까지만 말하면 누가뭐라함
- 19:34
- 조회 85
- 잡담
-
- kt) 진짜 다이소 템인가
- 19:34
- 조회 118
- 잡담
-
- 티빙 스포츠 인별 내가 올스타전에 나간다면? 했는데 박곰네 치국 선수님 복숭아 분장 나옴 ㅎㅎㅎ
- 19:34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류문노문강이 지금까지 판매량 top5인가ㅋㅋㅋㅋㅋㅋㅋ
- 19:33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