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엑스레이에 야구공 박힌 그 티샤츠.... 42000원에 파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댓에서 봤는데 삼성 6선발을 돌아..?
- 18:02
- 조회 4
- 잡담
-
- SSG) 쓱튜브
- 18:02
- 조회 1
- 잡담
-
- 유격골글은 오늘준다면 박이야 김이야?
- 18:02
- 조회 5
- 잡담
-
- 엘지) 뭐가 아쉽다고..? 아니 저때 딱 광고나옴
- 18:02
- 조회 3
- onair
-
- SSG) 쓱튜브 ‧˚₊*̥૮₍ * ⁰̷̴͈꒨⁰̷̴͈ ₎ა‧˚₊*̥
- 18:01
- 조회 6
- 잡담
-
- 고고 아메리카 ૮₍ •̅ ᴥ •̅ ₎ა
- 18:01
- 조회 8
- 잡담
-
- 두산) 두지우 이게 복선이엇네
- 18:01
- 조회 12
- 잡담
-
- 순수고졸아님+야수인데 받으려면 안현민
- 18:01
- 조회 15
- 잡담
-
- 야수 신인왕은 신인치고가 아니라 걍 리그 폭격했던 사람뿐이더만
- 18:01
- 조회 19
- 잡담
-
- 17년도 가서 이정후 179안타 느껴보고싶다
- 18:01
- 조회 3
- 잡담
-
- 엔씨) 걱정한게 무색하게 민혁이는 민혁이네
- 18:01
- 조회 23
- 잡담
-
- 작년엔 송승기가 ㄹㅇ아까움
- 18:01
- 조회 85
- 잡담
-
- 우강훈이 홀드왕 해도 박준현이 비율 스탯 지금처럼 유지하면 박준현이 신인상 유리해보임
- 18:01
- 조회 31
- 잡담
-
- 고졸신인 투수가 1군에서 성적내는걸 더 크게보는거같아
- 18:01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세상을 놀라게 한 페라자 슬라이딩 | 김태연 가수 데뷔 임박? | (인맥)부자 류현진 [옾더그]
- 18:01
- 조회 32
- 스퀘어
-
- kt) 안타쏭 동작은 진짜 귀여운데
- 18:00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야수가 신인왕 타는건 진짜 쟤가 타겠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 ㅋㅋㅋ
- 18:00
- 조회 52
- 잡담
-
- 롯데) ᐕ)꒱ ⁾⁾ 크보오프너 주간 mvp 전민재
- 18:00
- 조회 38
- 잡담
-
- 신인왕 179안타 너무 폭력적이야 ㅋㅋㅋㅋㅋㅋ
- 18:00
- 조회 61
- 잡담
-
- 근데 두산이랑 킅 새용타 초반에만 좀 못하고 요즘 잘하지??
- 18:00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