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는 ㄹㅇ 작년보단 붙어볼만한데..?하고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3075849 무명의 더쿠 | 14:31 | 조회 수 256 우리가 지는 템플릿... 여전하더라^^ 역설적으로 강팀이라 느껴.......... 부럽따요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