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다시 가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위팍 잔디 바운드가 커??
- 15:5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손톱은 좀 우뗘...
- 15:50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서울고 감독님 감사합니다
- 15:49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2루타 2개야??
- 15:49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좌완 선발... ₊‧✩•.˚⋆^ᶘ=⸝⸝ᵒ̴̶̷ Ⱉ ᵒ̴̶̷⸝⸝=ᶅ^⋆˚.•✩‧₊
- 15:49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우리가 지우학생 뽑을 확률 높아?
- 15:49
- 조회 132
- 잡담
-
- 사실한국은 군문제때문에 크보에서 출발하는것도 장점이 크긴할것같음
- 15:4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호야 안보이면 생각 덜 날줄 알았고 본인도 진짜진짜 조용히 지내는 중인데
- 15:49
- 조회 50
- 잡담
-
- 한화) 근데 밀니 실제로 선수들이 입은 거 보니까
- 15:49
- 조회 27
- 잡담
-
- SSG) 빠따 강한 코너 외야에 대한 갈망૮₍◕ᴥ◕₎ა
- 15:4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지우 묵히고 올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바로 긁어봐도 좋음ㅋㅋ
- 15:4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이번 드래프트 기대된다
- 15:4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역시 이기면 절간이네 ∠꒰( ᐛ 」∠)_
- 15:48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얘들아 근데 이번 신인 작은현수 요즘 뭐해?
- 15:48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자중해야 하는데 기대가 너무 크다
- 15:48
- 조회 49
- 잡담
-
- 24 시즌에 엘지 삼성이 호랑이 꼬리 만지려고 하면 안 돼 하고 막은 게 기아표 핫도그들 아니었나?
- 15:48
- 조회 57
- 잡담
-
- 기아는 좌완 복이 신기할정도로 터지네
- 15:48
- 조회 107
- 잡담
-
- SSG) 베니는 진짜 보내야 할 것 같음
- 15:48
- 조회 45
- 잡담
-
- 두산) 하 여태 성토대회 보고있다가 너무 행복하다
- 15:47
- 조회 35
- 잡담
-
- 두산) 6. 무명의 더쿠 15:47 자 이제 시작이야~ 김지우! 내꿈을 위한 여행~ 김지우~!
- 15:47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