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혼자야구함 ㅠㅠㅋㅋㅋㅋㅋ 우라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지우군 인스타 팔로 안한 박곰들 없지!?
- 17:0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봐도봐도 안질린다
- 17:0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걍 자기 장점 살려서 삼진 당해도 되니까 장타나 쭉쭉 뽑아줬으면 좋겠는데 삼진 줄이고 컨택하려다가 장점도 다 사라져서
- 17:07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나 뉴비라 화철군 그거밖에 몰라
- 17:06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실력도 그렇고 덕아웃에서 짜증낸다고 한거보고 더 가세요됨
- 17:0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인스타 팔로워 들어갈 때마다 늘고 있네ㅋㅋㅋㅋㅋㅋ
- 17:04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지우군 인터뷰한거 하나인가???
- 17:04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손융 올 시즌 살이 얼마나 빠진거여
- 17:04
- 조회 146
- 잡담
-
- 두산) 갑자기 순페 아들 경기 나왔을때 해설 비던거 생각나네ㅋㅋㅋ
- 17:04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 ⚆⌓⚆ )✧ 그럼 화리는 이미 성인이야??
- 17:04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위기 패기 다시
- 17:03
- 조회 79
- 잡담
-
- 지우학생도 정훈한테 안타맞았구나 ∧(〃⌒Θ⌒〃)ゝ
- 17:03
- 조회 109
- 잡담
-
- 두산) 난 양석환이 단순히 병살을 치고 뭐 그런것보다는
- 17:03
- 조회 175
- 잡담
-
- kt) 나만 그래????
- 17:02
- 조회 95
- 잡담
-
- SSG) 정이는 말소 아닌게 괜찮은건지 좋은건지 안좋은건지를 모르겠다
- 17:02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양석환 컨택한다고 떨공 방망이 어정쩡하게 놓고 치는게
- 17:02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아니 나는 멩이 보고 누가 이렇게 귀엽게 화내냐는게 너무 웃김
- 17:02
- 조회 7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양석환같은 선수면 2군 내려갔을때 폭격을 햇었어야 맞지
- 17:02
- 조회 111
- 잡담
-
- kt) 우리 초창기엔 홈모자 원정모자 다르게 썼잖아
- 17:01
- 조회 116
- 잡담
-
- 뻘하게 요즘 진짜 미국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긴한지 하현승도 김지우도 확실하게 저렇게 글을 남기네
- 17:01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