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 초창기엔 홈모자 원정모자 다르게 썼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3267185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293 우리 탈꼴할때 즈음부터 원정모자였던 KW 모자로 통일됐는데덬들은 이 홈모자는 어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