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솔직히 양석환같은 선수면 2군 내려갔을때 폭격을 햇었어야 맞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267419 무명의 더쿠 | 17:02 | 조회 수 285 몇일 적응기간 있다쳐도(적응도 웃기긴 하지만) 한달반을 폭격도 못한건 문제가 있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