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같경 https://theqoo.net/kbaseball/4253049149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106 916도 겪고 준우승까지 한 시즌도 있는데어제 시리즈로 너무 우울해한다 싶음카테 안에서만 그러는거면 몰라도 전체카테에서 ㄹㅇ 눈새짓 하는거보고 존나 속터짐... 어휴 적당히들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