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에서 시작하더라도 2군 구장도 어차피 수도권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시리즈중에 시리즈중인 상대덬들 놀리는거 안되지 않아? ∧( •̅ Θ •̅ )∧
- 20:23
- 조회 0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1 솔직히 눈가리고 아웅이지ㅋㅋㅋㅋㅋ사람들이 바보인줄아나 타팀감독 쉴드를 누가 그렇게 열심히 쳐줌?
- 20:23
- 조회 8
- 잡담
-
- 두산) ㅂㅇㄱ 주중에 대전원정가면서 성심당 갈 곰들아 성심당 망고와락 망고시루 메론롤 다 맛있더라야 월넛브레드는 꼭 사라
- 20:22
- 조회 5
- 잡담
-
- 요즘은 인터뷰 자주 거지같이 하는 감독들은 대부분 자팀 선수들한테 말 이상하게 하는거지
- 20:22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담주 선발???
- 20:22
- 조회 13
- 잡담
-
- 고영표 롯데 21년도 3번 22년도 2번 23년도 4번임 롯데 극강이라고 표적등판 했다고 그러는데 걍 3년동안 고영표는 리그 1선발이었어
- 20:22
- 조회 24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0:21 그 사이에 꼭 감독인터뷰로 유난떠는거 돌판 언금감성 어쩌구 하면서 핫게도 가야됨
- 20:22
- 조회 30
- 잡담
-
- 만날때 가장 무서운 타자있어?? 한명만
- 20:22
- 조회 58
- 잡담
-
- 늘 급발진하는 애들때메 피곤하다
- 20:2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시라카와 완전 얼라로 봤는데
- 20:22
- 조회 41
- 잡담
-
- 한화) 혹시 백호 저날 경기가 그 동주 탈삼진 모음 이런식으로 이팁에 올라왔던 그날인가?
- 20:22
- 조회 14
- 잡담
-
- 엔씨한테 입턴거 보면 김성근도 아 시발 저건 좀 하고 도망갈거같은데
- 20:22
- 조회 40
- 잡담
-
- 작년 엔씨 발언은 진지하게 내가 다 상처였음
- 20:22
- 조회 52
- 잡담
-
- 아니 와중에 팀팬들 정병은 왜있는데
- 20:22
- 조회 48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학습이 안되나 못한다 욕해도 걍 우리가 하는거란 말 있잖아
- 20:22
- 조회 30
- 잡담
-
- 엘지) 다들 솔직히 어제 1회에 정빈이도 홈런칠거라 생각했어?
- 20:22
- 조회 18
- 잡담
-
- 다른 팀한테는 깨지는데 우리한텐 잘 던지네 << 야구방 어그로가 아니라
- 20:21
- 조회 75
- 잡담
-
- 삼성) 배송비때문에 다 담아서 살라다
- 20:21
- 조회 25
- 잡담
-
- SSG) 아니 근데 진짜 화난다기보다 속상하다 다른팀한텐 깨지고는 뭐야..그냥 우리팀한테 너무 잘던지더라 이정도면 껄껄 하고 말거를 굳이 타팀한텐 깨지고 이러니까૮₍ -̥̥᷄ _ -̥̥᷅ ₎ა
- 20:21
- 조회 60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0:16 네이버로봐
- 20:21
- 조회 1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