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표 롯데 21년도 3번 22년도 2번 23년도 4번임 롯데 극강이라고 표적등판 했다고 그러는데 걍 3년동안 고영표는 리그 1선발이었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2
허허...자랑하려는 게 아니라 진심 그냥 이때는 뭐 특정 잘한팀 약한 팀 있을 순 잇겠지만 그냥 이때는 잘 던진 시기였으...

허허...자랑하려는 게 아니라 진심 그냥 이때는 뭐 특정 잘한팀 약한 팀 있을 순 잇겠지만 그냥 이때는 잘 던진 시기였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