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한국에서 포스팅 못할거면 미국가서도 못살아남았을 재목일 가능성이 큰거고 갈사람은 늦어져도 갈거라고 생각하기도하는데
일단 군대가 제일 큰게 메이저가서 마이너부터 시작하면 상무가거나 국대차출받기도 어렵고.....
물론 지금같은 계약금이면 미국에서 시작하는것도 손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얻어갈수있는것도 많다고봐서
일단 군대가 제일 큰게 메이저가서 마이너부터 시작하면 상무가거나 국대차출받기도 어렵고.....
물론 지금같은 계약금이면 미국에서 시작하는것도 손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얻어갈수있는것도 많다고봐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 06.21 | 23,3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1,93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7,7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4259 | 잡담 | 엔씨) 스몰볼도 아니고 나노볼 이러네 | 17:29 | 7 |
| 15184258 | 잡담 | 아 엘린이로 잘 키워서 롯데로 가는거야? 5 | 17:29 | 41 |
| 15184257 | 잡담 | 호엥이는 알고보니 롯소년 ∧(〃⌒Θ⌒〃)ゝ | 17:29 | 15 |
| 15184256 | 잡담 | 삼성) ㅅㄹㄷ에서 봤는데 김지찬 발가락 사이에 모기 물리래 ꒰( ⚆ᴥ⚆)꒱ | 17:29 | 30 |
| 15184255 | 잡담 | 지우학생 피지컬 젤 놀랐던 짤 2 | 17:28 | 72 |
| 15184254 | 잡담 | kt) 문상철선수 왜 쌍촐이야? 1 | 17:28 | 13 |
| 15184253 | 잡담 | kt) 자몽이도 미미도 1 | 17:28 | 43 |
| 15184252 | 잡담 | 한화) 뭐하나만 물어볼게 1 | 17:27 | 56 |
| 15184251 | 잡담 | 근데 하현승군 잘생겼단 얘기 있어?? 1 | 17:27 | 79 |
| 15184250 | 잡담 | 윤고나황손이 엘린이면 타선 대부분이 엘린이인 셈이네 2 | 17:27 | 76 |
| 15184249 | 잡담 | 윤고나황손이면 손호영도 엘린이었어??? 11 | 17:27 | 89 |
| 15184248 | 잡담 | kt) 케이티 문상철 워우워어어어어 🎤~(´△`)و 🪄 3 | 17:27 | 16 |
| 15184247 | 잡담 | SSG) 근데 1으산 3맹준이 의외로 ㄱㅊ은거같아 | 17:27 | 26 |
| 15184246 | 잡담 | 두산) 지우 키가 몇이지 5 | 17:26 | 78 |
| 15184245 | 잡담 | 어느순간부터 돌굿즈 야구유니폼 마니 나오는 느낌 3 | 17:26 | 136 |
| 15184244 | 잡담 | 롯데) 부산 맛집 지도 저거 아직도 리스트 받나? 7 | 17:26 | 72 |
| 15184243 | 잡담 | 아니 지우학생 네이비색으로 글 올린거 왤케 웃김 보통 검은색으로 하지 않음? 3 | 17:26 | 92 |
| 15184242 | 잡담 | 삼성) 김영웅 내인생은뷰리풀 길게 느껴질만함 | 17:25 | 55 |
| 15184241 | 잡담 | 롯데) ㅇㅇㄱ 근데 너무 춥지않니? 2 | 17:25 | 58 |
| 15184240 | 잡담 | 엔씨) 시원이 평범하게 못한다는 말 너무 공감 2 | 17:25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