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사실한국은 군문제때문에 크보에서 출발하는것도 장점이 크긴할것같음
180 1
2026.06.22 15:49
180 1
어차피 한국에서 포스팅 못할거면 미국가서도 못살아남았을 재목일 가능성이 큰거고 갈사람은 늦어져도 갈거라고 생각하기도하는데

일단 군대가 제일 큰게 메이저가서 마이너부터 시작하면 상무가거나 국대차출받기도 어렵고.....


물론 지금같은 계약금이면 미국에서 시작하는것도 손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얻어갈수있는것도 많다고봐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00:05 10,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9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4725 잡담 SSG) 근데 직관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 병현이 진짜 잘생기긴 했더라 18:41 0
15184724 onair 엔씨) 뻘하게 료이네 투수 이름 18:41 0
15184723 잡담 엘지) 아 난 성호가 너무 웃기다 ㅋㅋㅋ 18:40 9
15184722 잡담 엘지) 그 치리 빠빠이 인사한날 선수단 투표했나보다 ㅇㅇ 18:40 20
15184721 onair 롯데) 민석이 뒤에서 누가 쫓아오나 말 개빠름ㅋㅋㅋㅋㅋㅋ 1 18:40 14
15184720 잡담 kt) 시준이는 케톡가면 안되는데 야구해야하는데 ∠(・▾・∠)_ 18:40 9
15184719 잡담 엔씨) 퓨처스 라인업지에 어느순간부터 준휘가 안보이던데 18:40 24
15184718 잡담 kt) 시준이는 진짜 커서 아이돌하자 18:40 29
15184717 잡담 ㅇㅇㄱ 헐 나 더쿠 이벤트 당첨됏다 18:40 36
15184716 잡담 엘지) 보경이 룡이네 형준선수랑 친하구나 1 18:40 40
15184715 잡담 니퍼트 문성민이랑 컨텐츠 찍었나봄 1 18:39 70
15184714 잡담 ㅇㅇㄱ 올여름 내 아이스크림 정했다 18:39 23
15184713 잡담 엘지) 영우 엘지뽑고싶다고 어필하는거 엄청귀엽네 2 18:39 29
15184712 잡담 롯데) 파워퍼프걸 크게 나왔대서 사이즈 고민이야 1 18:39 23
15184711 잡담 두산) 영하 통산 20세이브가 팀 1300세이브가 되길 18:39 23
15184710 잡담 구단 최초(아마도) 강아지 코골이 asmr 18:39 54
15184709 잡담 삼성) |≖ᴗ≖๐₎ꔪ 3 18:39 48
15184708 잡담 엘지) 다들 기준이 제각각인게 웃김 학연 지연 성실함 인성 그리고 4 18:39 45
15184707 잡담 삼성) 산산 네이비 유니폼 구했어 ㅠㅠ 1 18:38 46
15184706 잡담 두산) 근데 사실 우완애들이 워낙 잘해서 좌완 필요한가?? 싶은 생각도 들음 6 18:38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