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사실한국은 군문제때문에 크보에서 출발하는것도 장점이 크긴할것같음
185 1
2026.06.22 15:49
185 1
어차피 한국에서 포스팅 못할거면 미국가서도 못살아남았을 재목일 가능성이 큰거고 갈사람은 늦어져도 갈거라고 생각하기도하는데

일단 군대가 제일 큰게 메이저가서 마이너부터 시작하면 상무가거나 국대차출받기도 어렵고.....


물론 지금같은 계약금이면 미국에서 시작하는것도 손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얻어갈수있는것도 많다고봐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2 06.19 47,4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5,4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5952 잡담 kt) 23 영표 퀄스플 이상하고 승 없는게 8번? 21:24 0
15185951 잡담 엘지) “그때 당시에 떠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 오히려 지금 이팀에 애정도가 더 커진 것 같아요. 아 내가 진짜 이 팀을 좋아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21:24 0
15185950 잡담 22시즌 키움 가을야구만 16경기함 21:24 26
15185949 잡담 이젠 쫌 합시다 제발쫌!!!! 𐩣₍ و ˃̵ᗝ˂̵ ₎و 21:24 23
15185948 잡담 ㅇㅇㄱ 지금 내 방이 젤 지저분해 내일 일어나면 반드시 청소함 3 21:24 18
15185947 잡담 보 보 보 문보경~🎤 엘지의 문보경~🎤 21:24 13
15185946 잡담 22년에 키움 기세가 진짜 무서웠음 21:24 22
15185945 잡담 기아)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 21:23 54
15185944 잡담 야구방 요약: 호기심에 눈먼 이야기 3 21:23 103
15185943 잡담 박영현 엘지전 통산 성적이 평자 7.98 피옵스 0.914 휩 1.64 4 21:23 98
15185942 잡담 롯데) 어제 혈육이 동현이 팔 보고 저거 문신이야?? 해서 터짐 ㅋㅋㅋㅋ 1 21:23 71
15185941 잡담 그치길 선수 이름 뭐지 3 21:23 121
15185940 잡담 도태훈이랑 최항 김재상 응원가 못 참겠어 너무 좋아 2 21:23 22
15185939 잡담 SSG) 형우 폰케도 두부네 21:23 87
15185938 잡담 근데 땀닦은 걸로 울었다고 오해하는 경우도 많은 듯 7 21:23 134
15185937 잡담 작년코시는 원사이드한거였나? 5 21:23 110
15185936 잡담 기아) 인스타 광고에 안녕자두야 꼬꼬 티셔츠 떴는데 5 21:23 96
15185935 잡담 22는 4~5차전부터 키움 선수들이 너무 힘들어보였음 2 21:23 47
15185934 잡담 23 코시에서도 염경엽 이강철 역량 컸음? 난 이 둘이 현재 감독들 중 젤 승부수 잘 띄운다 2 21:22 53
15185933 잡담 롯데) 얼라가 너무 기특해요 21:2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