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심우준이 아무리 못치고있어도 유격 백업으로 ㅇㅈ를 올릴것같진 않음 차라리 도택이 2루를 못믿어서면 모를까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99
근데 도택이 잘하고있고 그 요즘들어 송구가 좀 이상한데 제발 정신잡고 수비해줘
여기 ㅇㅈ 안보고싶은 오천만수리들있다 이글스의 2루 주전은 이도택 너여
근데 도택이 잘하고있고 그 요즘들어 송구가 좀 이상한데 제발 정신잡고 수비해줘
여기 ㅇㅈ 안보고싶은 오천만수리들있다 이글스의 2루 주전은 이도택 너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