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타임 처음 도는 신인인데 5월에 너무 날아다니다 진짜 확 처져서 아이고...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치고 올라옴
저점이 너무 낮은 것만 극복하면 진짜 더 잘 할 거 같음
기본적으로 일단 출루만 하면 분위기를 확 끌어올리는 타입이더라고
풀타임 처음 도는 신인인데 5월에 너무 날아다니다 진짜 확 처져서 아이고...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치고 올라옴
저점이 너무 낮은 것만 극복하면 진짜 더 잘 할 거 같음
기본적으로 일단 출루만 하면 분위기를 확 끌어올리는 타입이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