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상대 경기할때 무서운건 빠따가 저점이어도 그게 언제 터질지를 모른다는 점이긴함...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221
해캐가 요즘 ㅇㅇ가 없죠 하는데 그 선수들이 죄다 홈런타자라 여기서 이제 살아날거같은 공포가 있음 좋은 의미로 하는 말임
해캐가 요즘 ㅇㅇ가 없죠 하는데 그 선수들이 죄다 홈런타자라 여기서 이제 살아날거같은 공포가 있음 좋은 의미로 하는 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