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얼라들 많아서 가을야구 경험해보는 거 너무 좋을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올해는 진짜 스기까지 너무 신경쓰임..ㅠ
- 15:16
- 조회 3
- 잡담
-
- 한화) '한화 팬들 오매불망' 채은성이 돌아왔다, 상무전 2번 지명타자 선발 출격…48일 만에 실전, 764일 만에 2군 경기 출전
- 15:1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타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잘하세요
- 15:16
- 조회 33
- 잡담
-
- SSG) |ૂ◔ᴗ◔ )꒱ 사촌 토요일날 만나
- 15:15
- 조회 29
- 잡담
-
- 한화) 5월 내내 도심키스톤으로 진짜 쾌적했어서 지난 시리즈때 배신감 개쩔었음.....( •᷄ө•᷅ )
- 15:15
- 조회 16
- 잡담
-
- 요즘에 홍창기 채은성 안현민 양석환 선수들은 다 어디있는겨
- 15:15
- 조회 89
- 잡담
-
- SSG) 저기 사랑방인거 같은데ㅋㅋㅋㅋ
- 15:15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꿀정보 하나 알려드려요
- 15:15
- 조회 33
- 잡담
-
- SSG) 이런 미친૮₍ •̅ ᴥ •̅ ₎ა
- 15:15
- 조회 96
- 잡담
-
- 엘지) ㅇㅇㅈ 방금 내가 뽑은거봐
- 15:14
- 조회 37
- 잡담
-
- 한화) ㅈㅍㅁㅇ 아까 이번주 중계진 글 올렸던 수리인데 주말 시리즈 민수캐랑 이댕이래
- 15:14
- 조회 63
- 잡담
-
- kt) 복실이도 참 좋은게 부상 중인데도 계속 덕아웃에서 있더라
- 15:14
- 조회 34
- 잡담
-
- kt) 직구 던지면 맞아서 변화구 던지라고 했는데도 고집부린 쿠떤투수와 나 중견수돼 하던 얼토당토하지않던 소리하던 로떤타자보다가
- 15:14
- 조회 47
- 잡담
-
- 두산)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
- 15:14
- 조회 93
- 잡담
-
- 두산) 찬호 숭이가 원숭이여..??
- 15:13
- 조회 116
- 잡담
-
- kt)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
- 15:13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지피티한티 밀리터리 만들어달라캤는데
- 15:13
- 조회 62
- 잡담
-
- 두산) ㅇㅇㄱ 갓 지은 쌀밥에 스팸 살짝 바삭하게 구운 거 얹은 다음에
- 15:13
- 조회 36
- 잡담
-
- 키움) ( •’╻‘• )✧ ꒳ᵒ꒳
- 15:13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
- 15:13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