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들 내려가는 사이클이 항상 비슷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어제 심우준 운이 없어서 그렇지 정품이었어
- 15:19
- 조회 0
- 잡담
-
- 한화) 꾸준히 말나오는건데 그냥 경기를 안 보고 욕하는애들이 많음.
- 15:19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왜 민석이는 오랑이야? 오랑우탄은 좀 더 동글한 느낌 아닌가
- 15:19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직관 첨 블루석 앉고 느낀건 철웅이가 생각외로 도도곰돌이고
- 15:19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나 ^ᶘ=◕ᴗ◕=ᶅ^ 찬호마킹까지는 아니고 뭔가 기념품 사고 싶은데
- 15:1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난 다 모르겠고 계속 이런식으로 흘러가면 3루도 걍 경쟁했으면
- 15:1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승민이 조아⸜̑⸝͂˖໋⸰ʕ ⸝⸝ᵒ̴̶̷ ᵕ ᵒ̴̶̷ ʔ⸝⸝ި ʕᦏ´-
- 15:19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하루남은게 너무좋다
- 15:18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이거 폭력적이다
- 15:18
- 조회 125
- 잡담
-
- 야구방 먹어도 된대서 왔다
- 15:18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원석이도 그렇지만 심 타석에서도 한복판에 오는 거 안 치고 바깥에거 치고 삼진이라고 엄청 욕하던데
- 15:18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엥 근데 아바디 오늘 투수앞 내야안타쳤네
- 15:17
- 조회 58
- 잡담
-
- 한화) 특정 선수에게 유하지 않아
- 15:17
- 조회 41
- 잡담
-
- ㅇㅇㄱ 이력서 자필로쓰고 제출하라는곳이면 틀 인쇄할때 컬러 흑백 뭐로해
- 15:1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랄라 굉장하다 ʕ ⚆ᗝ⚆ ʔ
- 15:17
- 조회 100
- 잡담
-
- 버스정류장인데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남초딩 둘이 시발여자(욕으로) 닥쳐라 소리를 미친듯이 지르길래 남자한테 시발여자가 뭐야 시발놈아 해야지 햇는데
- 15:17
- 조회 102
- 잡담
-
- "꼴찌팀 싫어" 키움 히어로즈 비하한 34만 인플루언서…결국 사과
- 15:17
- 조회 174
- 잡담
-
- ƪ( ᵕΘᵕ ƪ) 궁둥이 (ʃ ᵕᗜᵕ )ʃ 궁궁이 ƪ( ᵕΘᵕ ƪ) 아이아이야 (ʃ ᵕᗜᵕ )ʃ
- 15:16
- 조회 23
- 잡담
-
- kt) 올해는 진짜 스기까지 너무 신경쓰임..ㅠ
- 15:16
- 조회 44
- 잡담
-
- 한화) '한화 팬들 오매불망' 채은성이 돌아왔다, 상무전 2번 지명타자 선발 출격…48일 만에 실전, 764일 만에 2군 경기 출전
- 15:16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