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길어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대한이는 2군에서 잘하다가도 1군와서 못하고 그랬던거임??
- 18:33
- 조회 0
- 잡담
-
- 엘지) 누구시지 영찬이 다쳤을때 연락온 타팀선수 (♧⸝⸝ʚ̴̶̷ ̯ʚ̴̶̷⸝⸝) (☆⸝⸝ʚ̴̶̷ ̯ʚ̴̶̷⸝⸝)
- 18:3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민석 전화 인터뷰 한다 ㄱㄱ
- 18:33
- 조회 0
- onair
-
- 궁둥아 궁둥아
- 18:33
- 조회 0
- 잡담
-
- 기아) 뉴비들은 선넨 타격왕햤던 시절에 주로 9번타자로 나온거 알라나
- 18:33
- 조회 4
- 잡담
-
- 김도영은 섭타 얼마나 남음?
- 18:33
- 조회 5
- 잡담
-
- kt) 시준이보다 시후가 더 구마인데?
- 18:33
- 조회 6
- 잡담
-
- 삼성) 둥이네 유튜브 보는데 찾았다 뺌크리트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8:33
- 조회 15
- 잡담
-
- SSG) 근데 노갱은 자연치유가 안되는거야...?
- 18:33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안성탕면vs너구리
- 18:33
- 조회 8
- 잡담
-
- 롯데) 해운대 미피가서 키링샀다‧˚₊*̥∧(* ⁰̷̴͈◊⁰̷̴͈)∧‧˚₊*̥
- 18:32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난 지우 주말에 결정한다는데 기사가 안뜨길래 한 2퍼정도 크보에 남나? 혹시 모름 이런맘을 혼자 갖고있었슨
- 18:32
- 조회 29
- 잡담
-
- 랑이네 한준수는 그냥 어느날 갑자기 주전포수 되어잇는 느낌이엇음
- 18:32
- 조회 50
- 잡담
-
- kt) 온유 진짜 준규다ㅠㅠ
- 18:32
- 조회 42
- 잡담
-
- 매기리아 왔어 ꒰( >ᴗ< ಣ)꒱
- 18:32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아니 올스타 투표하는데 영찬이도 나와 얘 잠실에서 살아? (´•ᴗ• ก♧)(´•ᴗ• ก☆)՞ ՞
- 18:31
- 조회 48
- 잡담
-
- 삼성) 화이팅 타임 돌아가면서 하는거야???
- 18:31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보통 아이돌 보고 저 ㅇㅇ 팬이에요 하면 겉치레인 경우도 많은데 특히나 저렇게 A도 좋고 B도 좋은 경우에
- 18:31
- 조회 100
- 잡담
-
- ^ᶘ۶•ᴥ•=ᶅ^۶⁾⁾ 기아의 ⁽⁽٩^ᶘ=•ᴥ• ٩ᶅ^한준수^ᶘ۶•ᴥ•=ᶅ^۶⁾⁾ 워어어 ⁽⁽٩^ᶘ=•ᴥ• ٩ᶅ^어어어어^ᶘ۶•ᴥ•=ᶅ^۶⁾⁾ 날려라 ⁽⁽٩^ᶘ=•ᴥ• ٩ᶅ^한준수^ᶘ۶•ᴥ•=ᶅ^۶⁾⁾ 워어어 ⁽⁽٩^ᶘ=•ᴥ• ٩ᶅ^어어
- 18:31
- 조회 52
- 잡담
-
- kt) ㅁㅊ
- 18:31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