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풀타임 해봐야 알긴하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 뽑을때 n년 묵혀야한단말이 지배적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멘탈 얘기도 뭐 얘가 지금 타격이고 수비고 제 컨디션이 아닌 것 같으니까 그럼 멘탈 문제인 것이냐 너 뭐가 문제인 것이냐 -> 이렇게 생각하는 것까진 ㅇㅋㅇㅋ임
- 14:56
- 조회 1
- 잡담
-
- 기아) 24브랜드데이 괵
- 14:55
- 조회 35
- 잡담
-
- kt) 헐 난 맘상해서 머리잘랐는데 ◔▾◔
- 14:55
- 조회 22
- 잡담
-
- ₍ ´.‸.` ₎
- 14:5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잘하면 되잖아 내일 이겨줘
- 14:5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나는 랑이 친구 없어 ʕっ´.‸.`ςʔ
- 14:55
- 조회 55
- 잡담
-
- 두산) 그 냥 못 한 다
- 14:5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기대가 커서 더 아쉬운거니까 잘해줘라 재석아
- 14:54
- 조회 16
- 잡담
-
- 공인구 미끄러운거 정말 문제가 커보이는데
- 14:54
- 조회 63
- 잡담
-
- 삼성) ㅅㅇㅂ 라이온즈 스토어 염탐해서 탐나는거 캡쳐해옴꒰( ◔ᴗ◔ )꒱ 베리즈가 봤으면 좋겠다
- 14:54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나한텐 입막음으로 음주 써도 될 정도로 음주 콜업 무서움ㅋㅋ
- 14:54
- 조회 29
- 잡담
-
- kt) 전체에서 봤는데 ◔▾◔
- 14:54
- 조회 78
- 잡담
-
- 한화) 우선 잡으려는 시도를 했는지부터 따져보자
- 14:54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인서랑 현빈이
- 14:54
- 조회 41
- 잡담
-
- 기아) 괵 투구 폼 진짜 특별하고 예쁘다
- 14:54
- 조회 46
- 잡담
-
- 한화) 그와중에 ㅇㅈㅇ 안 내려간것도 참 운좋아
- 14:5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뭐 야구 잘하면 성격 내향적이라도 별 소리 안나옴...ㅎ
- 14:53
- 조회 60
- 잡담
-
- 두산) 그냥 야구를 잘하면 되는 일
- 14:53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보통 사람이라면 걔가 내려가기 전 한 실책을 보면 그리워할 수가 없는데
- 14:53
- 조회 34
- 잡담
-
- 한화) 괜히 ㅇㅈ 2군에서 잘하고있어서 심 대신 올라올수 있단 글때문에 2군에서 3할 3푼치고있는거나 알게됐네 ( •̅ ө •̅ )
- 14:53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