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멘탈이 약하니까 쓴소리도 안 듣고 싶어하지... 너 잘 되라는 조언을 잔소리로 받아들이는 거냐... 이러쿵저러쿵 살을 붙일 필요가 없는겨.... 실제로 그렇게 생각한다 안 한다 얘기가 아니라 그냥 이렇게까지 말할 이유가x궁예 안 하고도 충분히 아쉬운 점 많이 말할 수 잇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