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짐쌕 핑구 얼굴 짱크게 박혀있어서 귀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치어분들 노출있는거 안입어서 좋은거
- 14:48
- 조회 0
- 잡담
-
- SSG) 개취로 문학 크새보다 멘보샤가 더 맛있는거 같음
- 14:48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나는 우리팀 선수들 다 좋고 유망주들도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응원하지만
- 14:47
- 조회 27
- 잡담
-
- 오늘 퓨처스 킅 사구 다섯개....?
- 14:4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심우준 그런 송구미스는 프로통산 4번인데 ㅇㅈ는 매년 4개씩 하시잖아요
- 14:47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지훈명진 둘이 있을땐 염천커플이었는데
- 14:47
- 조회 38
- 잡담
-
- 두산) 플무인데 선수싫어도 글을 보고 화냈으면 싶을때 있음
- 14:47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진짜 올해 사구가 많은 것 같아
- 14:47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득점권 얘기있어서 찾아보는데 주간득점권 중타 심각하긴하다..
- 14:4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나 유튭이나 티빙 댓 잘 안 봐서 몰랐는데 인서 인터뷰 하면 댓글로 이단은 삼단은 이런 거 올라온대서 웃음 ㅋㅋㅋㅋ
- 14:46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야 나도 너 밖에 몰랐어 기다렸어
- 14:46
- 조회 63
- 잡담
-
- 두산) ^ᶘ=◕ᴗ◕=ᶅ^
- 14:46
- 조회 84
- 잡담
-
- 한화) ㄱㄱㅁ 올려치기 아닌데 생각보다 ㄱㄱㅁ이 실책에 후하더라고
- 14:46
- 조회 56
- 잡담
-
- 한화) 며칠전부터 심우준 패면서 음주를 세워놔도 별 차이 없다느니 하는 애들 있더니
- 14:45
- 조회 55
- 잡담
-
- 엘지) 밑에 본혁이 썰 보니까 생각나네 누가 본혁이한테 싸인 어케 받냐니까
- 14:45
- 조회 55
- 잡담
-
- 한화) 그냥 잡담사 이 단어자체로도 너무 폭력적임
- 14:4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돈으로 유격수를 채울 수 있다는 것도 축복이다
- 14:45
- 조회 29
- 잡담
-
- SSG) 근데 핑구 키링이나 인형 없는거 아쉬워
- 14:45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순이 돌아오는 버전으로 라인업 짜달라햇는데
- 14:45
- 조회 58
- 잡담
-
- 한화) 그 실책에 그냥 벼르고 있었던거 같은데 왜냐면 알까기 개많고 그냥 서있던 수비가 많았음
- 14:45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