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가 정배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진욱이 좋겠다
- 14:48
- 조회 0
- 잡담
-
- 한화) ㅇㄹㄱ 잡담사는 비시즌에 ㅇㅅㅁ이 하면안되는 플레이로 예시들었다며
- 14:48
- 조회 3
- 잡담
-
- 기아) 이렇게 우렁찬 삐끼삐끼 난생 첨봄
- 14:48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갸치어분들 노출있는거 안입어서 좋은거
- 14:48
- 조회 21
- 잡담
-
- SSG) 개취로 문학 크새보다 멘보샤가 더 맛있는거 같음
- 14:4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나는 우리팀 선수들 다 좋고 유망주들도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응원하지만
- 14:47
- 조회 42
- 잡담
-
- 오늘 퓨처스 킅 사구 다섯개....?
- 14:47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심우준 그런 송구미스는 프로통산 4번인데 ㅇㅈ는 매년 4개씩 하시잖아요
- 14:47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지훈명진 둘이 있을땐 염천커플이었는데
- 14:47
- 조회 50
- 잡담
-
- 두산) 플무인데 선수싫어도 글을 보고 화냈으면 싶을때 있음
- 14:47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진짜 올해 사구가 많은 것 같아
- 14:47
- 조회 52
- 잡담
-
- 두산) 득점권 얘기있어서 찾아보는데 주간득점권 중타 심각하긴하다..
- 14:46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나 유튭이나 티빙 댓 잘 안 봐서 몰랐는데 인서 인터뷰 하면 댓글로 이단은 삼단은 이런 거 올라온대서 웃음 ㅋㅋㅋㅋ
- 14:46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야 나도 너 밖에 몰랐어 기다렸어
- 14:46
- 조회 70
- 잡담
-
- 두산) ^ᶘ=◕ᴗ◕=ᶅ^
- 14:46
- 조회 95
- 잡담
-
- 한화) ㄱㄱㅁ 올려치기 아닌데 생각보다 ㄱㄱㅁ이 실책에 후하더라고
- 14:46
- 조회 64
- 잡담
-
- 한화) 며칠전부터 심우준 패면서 음주를 세워놔도 별 차이 없다느니 하는 애들 있더니
- 14:45
- 조회 60
- 잡담
-
- 엘지) 밑에 본혁이 썰 보니까 생각나네 누가 본혁이한테 싸인 어케 받냐니까
- 14:45
- 조회 63
- 잡담
-
- 한화) 그냥 잡담사 이 단어자체로도 너무 폭력적임
- 14:45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돈으로 유격수를 채울 수 있다는 것도 축복이다
- 14:4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