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었다나와서인지 잘하던 투수들 갑자기 터지기도하고..... 그때 순위 확실해지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흰색보다 이게 더 괜찮아보인다
- 16:20
- 조회 0
- 잡담
-
- 한화) 꿈니 인터뷰 보니까 다른 유니폼 반응도 궁금하다
- 16:20
- 조회 0
- 잡담
-
- 두산) 미친 지우학생 미국 안 간대?????????
- 16:20
- 조회 8
- 잡담
-
- SSG) 형우가 공수 중에 일단 하나라도 잘 챙겨서 확실하게 잘하면 좋겠어
- 16:19
- 조회 7
- 잡담
-
- mlb 하이라이트는 어디서 봐?
- 16:19
- 조회 6
- 잡담
-
- 두산) ( ⚆⌓⚆ )✧ 지우는 -2년 없는거야??
- 16:1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우린 구단에서 누구 뽑을지 다 알려줘?
- 16:19
- 조회 27
- 잡담
-
- (~˘▾˘)つ──☆*:・゚ ☆*:・゚일끝나면 퇴근하는 마법이야!
- 16:19
- 조회 15
- 잡담
-
- kt) 선수들이 자기 마킹 유니폼 보면 더 뿌듯해하는거 같아서
- 16:19
- 조회 13
- 잡담
-
- SSG) 진짜 어디서 최정 김광현 같은 선수 하나 튀어니오길 제일 바라는거
- 16:18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밀니 동주도 잘 받았을거 같아 얘도 왠지 자운대깔이었을거같음
- 16:18
- 조회 30
- 잡담
-
- 오승환 전성기 사이렌이 울리면
- 16:18
- 조회 80
- 잡담
-
- 두산) 지난주 경기 다 까먹은 곰?
- 16:18
- 조회 40
- 잡담
-
- 삼성) ㅎㅏ 나도 여유만 되면 대구에 집얻어서 야구 시즌에만 살고싶다
- 16:18
- 조회 53
- 잡담
-
- 기아) 우리 4-5월 부상자들 지금 소식 어때?
- 16:18
- 조회 55
- 잡담
-
- SSG) 근데 김좌씨 주장툴은 좀 그런가?
- 16:18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난 이미 벌써 마음속으로 북항으로 이사갔어
- 16:18
- 조회 41
- 잡담
-
- 엘지) 타커뮤 댓글 보다가 안 건데 260524 햄장의 날 이후 팀 장타율 1할 가량 오름
- 16:18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엘린이는 두산오면 터지는 그거있잖아
- 16:17
- 조회 89
- 잡담
-
- 한화) 근데 얼라들 은근 핑크 좋아한 거 같아 준서도 그 퓨처스 영상에서 자기가 까매도 핑크 잘 받는다고 입고싶다고 그랬자나
- 16:17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