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아겜 영향은 주전타자랑 필승조 나가는 팀이 더 클거 같기도...?
무명의 더쿠
|
13:12 |
조회 수 282
잔여경기 치룰 때라 경기일정이 띄엄띄엄 있을수도 있어서
선발은 생각보다 티가 덜날수도 있음
자주 나와야 하는 보직이 많이 가는 팀이 영향 받을거 같음
선발은 생각보다 티가 덜날수도 있음
자주 나와야 하는 보직이 많이 가는 팀이 영향 받을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