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2위팀 만나면 털릴 것 같았는데 진짜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2973924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435 사실 그래서 주말 시리즈는 안 보긴 했음..... 이번 주에 버티면 중위권으로 끝날 거 같고 아니면 후루룩 가실 듯 하네 과연 타자들이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