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같경 선수못하는 이유에 대해 궁예로 오바는 안하고 싶음
무명의 더쿠
|
15:00 |
조회 수 41
걔가 못하는데 계속 쓰는 감코진이 더 문제임
물론 걔밖에 못 쓰는 팀 사정이면 ㅇㅋㅇㅋ
우리 팀이 유망주야 터져라 터져라 이러면서 기도메타밖에 못하는 팀이라는 게 슬플 뿐
걔가 못하는데 계속 쓰는 감코진이 더 문제임
물론 걔밖에 못 쓰는 팀 사정이면 ㅇㅋㅇㅋ
우리 팀이 유망주야 터져라 터져라 이러면서 기도메타밖에 못하는 팀이라는 게 슬플 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