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광주랑인데 고척 당일치기 가능할까?
- 14:33
- 조회 3
- 잡담
-
- 한화) 아니 그리고 준영이들은 마킹도 안 내주면서 ㅇㅈ는 왜 꼬박꼬박 껴놓냐
- 14:33
- 조회 9
- 잡담
-
- 한화) 암만 요즘 심우준이 실책이 많다지만 ㅇㅈ랑 비교할건 아니지 않냐
- 14:33
- 조회 7
- 잡담
-
- 기아) 버나디나 인터뷰 떴는데 기아 소식 챙겨보나봐
- 14:33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근데 니네 카테에 있었구나? ( ≖ ө ≖ )
- 14:33
- 조회 7
- 잡담
-
- 삼성) 아직도 포기 안 한 거
- 14:33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상규는 퓨처스 포함하면 페이스 심각해서 관리 필요하긴해
- 14:33
- 조회 13
- 잡담
-
- kt) 케이티위즈 긍) 분위기 안 탐
- 14:33
- 조회 31
- 잡담
-
- 엘지두산 붙을 때 수건 들고 있는거 보면 계란후라이 같음
- 14:33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이제 나도 하트를 붙일까봐.. 재석아 좀 잘해라♡
- 14:33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와 6월달 엔씨상대로 퀄스한게 류현진밖에 없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2754
- 14:33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요새 교훈이 잘하네
- 14:3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캠프 땐가 찬호 유튜브 인터뷰에서 어린 선수들이 야구 관해서 물어보냐에 아뇨 그렇진 않더라구요.. 이런 것도 잇엇지 않나
- 14:32
- 조회 59
- 잡담
-
- 한화) 아빠 그 빨간가방은 두고와도돼 (◔ ө ◔ )
- 14:32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오 이교훈 불펜투수인줄 알았는데
- 14:3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아니 재현이 카스 집에 갔으면 어쩔뻔했냐구
- 14:3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ㅇㅈ를 심에 비비는 것도 열받는데 심 내려치면서 ㅇㅈ 올려치니까 돌겟음
- 14:32
- 조회 38
- 잡담
-
- 안현민은 거기다가 보살도 작년 1위임
- 14:32
- 조회 65
- 잡담
-
- 누가 잘한다 못한다 할리갈리는 절대 아니고 안현민 김도영 유형이 완전 다른듯
- 14:31
- 조회 70
- 잡담
-
- 엘지) 뭔가 나도 쳐야할 것같은 분위기인데 어쩌지
- 14:31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