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로 나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창섭매기 너무 신났네
- 16:04
- 조회 0
- 잡담
-
- SSG) ૮₍ʃ૮₍ •‿• ₎ა૮・ﻌ・ა૮₍ ꒪⌓꒪ ₎ა𖡼૮₍ ߹ - ߹ ₎ა૮₍๑ •̑𐃬•̑ ๑₎ა ƪᵔᗜᵔ* ₎ა
- 16:03
- 조회 6
- 잡담
-
- SSG) 얼째소 외야 ㅈㄴ 든든함...
- 16:03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크새는 고척이 젤맛있음
- 16:0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응응 나 다 잊었어요 진짜~♡
- 16:03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직관 이번에 처음 가는데
- 16:03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진짜 23억 보고 이미 보내줬었단 말야
- 16:0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2. 무명의 더쿠 16:01 느낌표도 찍고있네
- 16:03
- 조회 33
- 잡담
-
- 토욜날 울산경기 너무 기대됨
- 16:02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아니 인스타에 힛포더팀 뜨길래 베리즈인줄 알고 오 웬일로 이런거 만들었네 했는데
- 16:02
- 조회 70
- 잡담
-
- SSG) 근데 민이 9홀드라 어제 6점으로 끝내길 바랬을텐데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6:02
- 조회 31
- 잡담
-
- SSG) 에레디아는 난 그냥 받아들임
- 16:0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극강 롯데] 5연승 질주, 아직 안 끝났다
- 16:02
- 조회 63
- 잡담
-
- 그럼 김지우전에 먼저 뽑힐 선수는 누구야???
- 16:02
- 조회 164
- 잡담
-
- ㅇㅇㄱ 성인이 하루종일 매기네 버거세트 하나 먹는거 소식아녀????
- 16:02
- 조회 56
- 잡담
-
- SSG) 스카우터 썩을놈들...
- 16:01
- 조회 171
- 잡담
-
- 두산) "KBO에서 증명하겠다" 이 말에 두산이 웃는다? 엄준상 떠났지만 김지우 드래프트 참가
- 16:01
- 조회 181
- 잡담
-
- 롯데) 시구지도 숏츠로 다 올라오네 ㅋㅋㅋ
- 16:01
- 조회 69
- 잡담
-
- SSG) 내야즈 성적 진짜 쓰다듬고 싶다
- 16:01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