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그 정용이가 제대를 한지가 1년이라는게 안믿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걍 본인도 알아서 더 흔들리는거같음
- 14:28
- 조회 2
- 잡담
-
- SSG) 금욜에 핑구 보러 가려 하는데 선발 누구야?
- 14:28
- 조회 1
- 잡담
-
- kt) 민성이 퓨 경기하다 사구맞아서
- 14:27
- 조회 24
- 잡담
-
- 올해 엘지는 지난해처럼 무섭지는 않은데
- 14:27
- 조회 32
- 잡담
-
- SSG) 올해 직관 기록 내봤는데 패가 많구만ㅋㅋ
- 14:27
- 조회 7
- 잡담
-
- 두산) 누가 내보내쟀나 2군가서 정비하고 실력되면 다시 올리자는거지
- 14:27
- 조회 16
- 잡담
-
- 엘지) 감독님 우승 없으시니까...
- 14:27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챈성 8회에 대주자 교체
- 14:2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올해 ㅇㅈ 연봉도 빡치는데 방출하면 다 퇴직금이라 생각해줄수있음
- 14:27
- 조회 8
- 잡담
-
- 두산) 보면 볼수록 나는 응원만 하지 사회인야구도 못할 멘탈인듯ㅋㅋㅋㅋㅋ
- 14:27
- 조회 17
- 잡담
-
- 기아는 조상우 폼 올라온 게 생각보다 큰 거 같음
- 14:27
- 조회 31
- 잡담
-
- 물고 물리는 상성이 ㄹㅇ 신기함
- 14:27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어제 과할정도로 도심키스톤 까내리는애들
- 14:2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그래 진짜 우준이가 너무 땅파면 차라리 유격을 도윤이 주고 콜업을 은원이를 하던가 하겠지
- 14:27
- 조회 9
- 잡담
-
- 한화) 심우준 요즘 수비저점뜨니까 어려운수비만 잘하고 쉬운수비 실수하는데 하주석은 그냥 늘 둘다 못한다는거임
- 14:27
- 조회 32
- 잡담
-
- SSG) 뭔가 우리 둥이네 사짜네 수리네 매기네 료이네 이렇게만 만나는 기분
- 14:26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도영이 24시즌 141경기 고의사구 7개
- 14:26
- 조회 68
- 잡담
-
- 나 내 앞자리가 자기 옆자리 옷 벗으라고 다그치는 거 봄 ㅋㅋㅋㅋㅋ
- 14:26
- 조회 66
- 잡담
-
- 트라젝트아크 그 기계가진 팀 어디어디야?
- 14:26
- 조회 59
- 잡담
-
- 키움) 난 정말 직관이고 굿즈고 아무것도 안 가고 안 사고싶어
- 14:2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