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보면 볼수록 나는 응원만 하지 사회인야구도 못할 멘탈인듯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071485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139 부담감에 짓눌려버릴거같음ㅠㅠ 선수들 부담스럽겠지만 다들 화이팅해서 이겨내고 다 잘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