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직관 이번에 처음 가는데
- 16:03
- 조회 5
- 잡담
-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진짜 23억 보고 이미 보내줬었단 말야
- 16:03
- 조회 8
- 잡담
-
- 두산) 2. 무명의 더쿠 16:01 느낌표도 찍고있네
- 16:03
- 조회 19
- 잡담
-
- 토욜날 울산경기 너무 기대됨
- 16:02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아니 인스타에 힛포더팀 뜨길래 베리즈인줄 알고 오 웬일로 이런거 만들었네 했는데
- 16:02
- 조회 61
- 잡담
-
- SSG) 근데 민이 9홀드라 어제 6점으로 끝내길 바랬을텐데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6:02
- 조회 22
- 잡담
-
- SSG) 에레디아는 난 그냥 받아들임
- 16:02
- 조회 36
- 잡담
-
- 롯데) [극강 롯데] 5연승 질주, 아직 안 끝났다
- 16:02
- 조회 60
- 잡담
-
- 그럼 김지우전에 먼저 뽑힐 선수는 누구야???
- 16:02
- 조회 140
- 잡담
-
- ㅇㅇㄱ 성인이 하루종일 매기네 버거세트 하나 먹는거 소식아녀????
- 16:02
- 조회 50
- 잡담
-
- SSG) 스카우터 썩을놈들...
- 16:01
- 조회 158
- 잡담
-
- 두산) "KBO에서 증명하겠다" 이 말에 두산이 웃는다? 엄준상 떠났지만 김지우 드래프트 참가
- 16:01
- 조회 157
- 잡담
-
- 롯데) 시구지도 숏츠로 다 올라오네 ㅋㅋㅋ
- 16:01
- 조회 64
- 잡담
-
- SSG) 내야즈 성적 진짜 쓰다듬고 싶다
- 16:01
- 조회 53
- 잡담
-
- kt) 외야에서 힐리 공 잡았을 때 내가 한 번
- 16:00
- 조회 43
- 잡담
-
- 문동주,김도영이 지금 드랲이었으면 아뿔싸도 못했을듯
- 16:00
- 조회 204
- 잡담
-
- 한화) 밀니 입었는데 우리편이 아닌 것 같으면 소화를 한 거야 못한거야?
- 16:00
- 조회 52
- 잡담
-
- 엘지) 3년전 보경이 인공눈물 넣어주는 찬의
- 15:59
- 조회 67
- 잡담
-
- SSG) 그랬다 라고 답하고싶다૮₍ -̥̥᷄ _ -̥̥᷅ ₎ა
- 15:59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