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원마 참여 해 본 키티들아
- 14:00
- 조회 0
- 잡담
-
- 근데 솔직히 144경기라서
- 14:0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우리 분위기 만루홈런 전 딱 그때같다
- 14:00
- 조회 0
- 잡담
-
- 삼성) 올브 지나면 뺌웅 한 경기에서 볼수 있을까
- 14:00
- 조회 7
- 잡담
-
- 내기준 감독은 선수안갈고 인터뷰 무난하게만 해도 보통이상...
- 14:00
- 조회 13
- 잡담
-
- SSG) 핑구 시구 오는거 귀엽겠다૮₍ू˃Ⱉ˂ू₎ა
- 14:00
- 조회 6
- 잡담
-
- 한화) 챈성 낼 바로 온다 치면 누구 내리려나
- 13:59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인서가 계속 저점이였던 것도 아니고 바로 그 전날에도 똑같이 시시치고 인서 쳐서 역전하고 이겼는데 번트
- 13:59
- 조회 23
- 잡담
-
- 키티네 경기가면 3할타자 뒤에 3할타자 뒤에 3할타자
- 13:59
- 조회 62
- 잡담
-
- 랑인데 올해 어떤상황도 볼 마음의 준비는 되있어
- 13:59
- 조회 54
- 잡담
-
- 이번 킅갸 시리즈는 킅이랑 갸 둘 다 대단했다고 생각
- 13:59
- 조회 62
- 잡담
-
- 이번에 공 문제나 투수들 다치는거 보면 후반기 성적 많이 바뀔거같은데
- 13:59
- 조회 21
- 잡담
-
- 기아는 초반에 143패 할것 같았어
- 13:5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치고 있어서 한타석 더주고 다음 수비에서 교체하지 싶은애는 바로 교체하고
- 13:59
- 조회 25
- 잡담
-
- 도미네 저번주 6경기 쭉 보면 투수 캐비어로 진짜 알탕 끓여먹더라
- 13:59
- 조회 49
- 잡담
-
- 아무리 야구가 일희일비 스포츠라지만 그냥 하루이틀 졌다고 팀 이미 꼴찌 간것마냥 굴면 진짜 예???
- 13:59
- 조회 52
- 잡담
-
- 올해 하영민마무리를 뛰어넘는 기행이 있을까 진짜
- 13:59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낼 아바디오면 밥상 제대로 깔자
- 13:59
- 조회 10
- 잡담
-
- 월요일은 왜 야구가 없는 거야?
- 13:5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재석이는 자신감이 필요한거같긴해
- 13:5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