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만 잇네ㅠㅠ유튭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겜 가면 5위 싸움 엄청 치열할거 같음
- 13:44
- 조회 24
- 잡담
-
- 키티인데 우리는 갑자기 빠따의 팀이 되어부렀어....
- 13:44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일단 올해 순위 둘째치고 내년에 대한 행회 돌리려면 고치돈이 반등하고 끝나야됨
- 13:4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순이 올릴때 안 내릴거 같긴 한데 만약 안이 안내려간다고 하면 진짜 제발 양안 같이 안썼으면 좋겠음
- 13:44
- 조회 16
- 잡담
-
- 우리팀은 약팀 그 자체야
- 13:44
- 조회 54
- 잡담
-
- 그러고보니 올해 시즌중에 틀드 있었나...?
- 13:44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상황이 기묘하긴한게 빵꾸난데 돌려돌려 메우다 보니까
- 13:44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장기적으로 안재석을 2군 먼저 보냈으면 함
- 13:44
- 조회 16
- 잡담
-
- 올해 빡센 정도로는 사실 5위 싸움이 제일 빡셀거같음 뭔가ㅇㅇ
- 13:4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니 양의지가 열심히 뛰는데 양석환이 안 뛸 이유가 뭐가 있나 싶어
- 13:43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저저번주 주말시리즈에선 금토일 3일 합쳐서 총 5점 냈어
- 13:43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근데 명진이 그새 감 내려간거같더라
- 13:43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올해 꼭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 13:4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가니까 빠따 좀 올라오겠지 ∠꒰( ᐛ 」∠)_
- 13:43
- 조회 10
- 잡담
-
- 손주영 등판 횟수나 간격은 무난할걸?
- 13:43
- 조회 82
- 잡담
-
- 와카딱만이라도 노리면 하위권도 아모른직다 같은데
- 13:43
- 조회 71
- 잡담
-
- 삼성) 전뱅 슬금슬금 가서 변명하는거 왜이래 웃기지
- 13:43
- 조회 27
- 잡담
-
- 엘킅삼기 까지는 가을야구 걍 확정같음
- 13:43
- 조회 139
- 잡담
-
- 롯데) 오늘 퓨 경기 우리 투수와 우리 빠따의 싸움이네
- 13:42
- 조회 28
- onair
-
- 두산) 교체 한다고 내야백업 싹 다 쓴 것도
- 13:42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