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주는 만큼 내주고 내는 만큼 다시 주는 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 •’╻‘• )✧ ꒳ᵒ꒳
- 15:13
- 조회 4
- 잡담
-
- 한화)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
- 15:1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롤페 얘기가 왜 나오고 있나 했더니 아ㅋ......
- 15:13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좋아 나 승민이도 칭찬할래
- 15:13
- 조회 7
- 잡담
-
- (♧ ⚆ᗝ⚆)(☆ ⚆ᗝ⚆) 얘 빠부같애
- 15:13
- 조회 11
- 잡담
-
- SSG) Σ૮₍ ºᗝ º ;₎ა 멘보샤 파는거 몰랐어? 이거 양도 많이서 나 옆에분들이랑 나눠먹음
- 15:12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내일 경기 못갈거같은데 양도 되려나
- 15:12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수제비 시켰는데 싱거움..ㅜ 뭐 넣어야 돼? 소금을 좀 쳐서 먹으면 되나?
- 15:12
- 조회 33
- 잡담
-
- 한화) 걍 어제도 말한거지만 난 풀카에는 치는거 상관없음 ㅇㅇ 어제같은경우는 희플을 만들었야했고
- 15:11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진짜 야구에서 3할타자라는 말이 왜 있는지.. 3할이 10번 중 3번 성공이란건 아는지 물어보고 싶을때 있음ㅋㅋㅋㅋㅋ
- 15:1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라팍 전광판 이거 귀엽던데
- 15:11
- 조회 66
- 잡담
-
- SSG) 이거 쓱튭 컨텐츠인가 ૮₍ ◔ᴗ◔ ₎ა
- 15:11
- 조회 73
- 잡담
-
- 한화) 심우준 투스트 너무 쉽게 먹는다 이러던데 그러고 풀카까지 끌고가서 볼넷 얻어내는 게 올시즌 심 타석인데.. ...
- 15:11
- 조회 49
- 잡담
-
- 한화) ㅇㅅ에서 싫어하는 선수들 몇명있잖아 워딩도 똑같아서 글보면 티남
- 15:1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우리 팀별로 경기 이렇게 남았나
- 15:10
- 조회 137
- 잡담
-
- 두산) 나 한입만
- 15:10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사실 난 재석이 멘탈 얘기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 15:10
- 조회 87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이닝교대때 화이팅 하면서 왜 정우 정수리에 손을...^ᶘ=•́Ⱉ•̀;ก=ᶅ^💦
- 15:10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숩찬순양랑승명 까진 괜찮을 거 같음
- 15:10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진짜 양심적으로 이름 못불리는 애들 올려치려고 이름 있는 애들 까지는 말자 좀
- 15:09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