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인데 우리는 갑자기 빠따의 팀이 되어부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0017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98 선발은 일단 1~4까진 괜찮을 것 같은데 5선발이 미지수임....... 불펜은 가챠가챠....... 마무리 말고는 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