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하..쾅은 등록한 지 며칠 됐다고 벌써 내려야할 거 같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2927105 무명의 더쿠 | 12:15 | 조회 수 209 너무하다 너무해..작년도 어지간했지만 어차피 9위라서 참은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