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저런 유니폼은 다 레플리카로 나오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2912495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201 예쁜데 난 레플리카가 실타... 난 최소 프리미엄ㅠ 레플리카 특유의 후들거림이 진짜 안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