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어놓고 집에서 자르는 타입 (머리에 돈도 신경도 안쓰는 타입이라는거) 인데 가위질 한번에 1. 어 너무 많이 자르나? 두번에 2. 어? 시발 좃댔... 되가지고 일요일에 우울했던거 다 까먹고 지금 머리 개난리난거만 보임 샤갈 ◕▾◔ ㅋㅋㅋㅋ
허리까지 오던 길이 제일 짧은쪽응 단발 수준 긴쪽은 가슴언저리가되,,,,,
성..공..적...(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