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성이가 최근에 인터뷰하몀서 푸쳐스랑 1군 공 다르다거 햇지 않앗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2911801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185 그래서 좀 더 힘들엇다 햇던거같은데ㅜㅜ 뭐 어떤 사유든 우리 팀뿐 아니라 1군 공 미끄러운거랑 사구랑 다 너무 ㅜㅜ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