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 너무 귀여운데 빅이 또 볼매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밥사준다고해서 왔어
- 15:03
- 조회 0
- 잡담
-
- 지금까지 크보 사구 1위 누구게
- 15:03
- 조회 3
- 잡담
-
- SSG) 유니폼사진 작년꺼는 약간 배경을 많이 날리고 인물 중심인거같음
- 15:03
- 조회 14
- 잡담
-
- 박곰이 밥 사준다는데
- 15:02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온에어때 마플 계속 돌아서 그만 좀 하라하면 유난이다 ㅇㄷㅁ이다 하는거 그만보고 싶음
- 15:02
- 조회 37
- 잡담
-
- SSG) 최지훈 최정한테 자세교정 받았네 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5:02
- 조회 46
- 잡담
-
- 엔씨) 경기 전, 엔팍의 움직임 💫|Sight&Sound
- 15:02
- 조회 29
- 스퀘어
-
- 한화) 카테에 걍 자기맘속에 주전이랑 백업선수 나눠놓고 백업한테만 막말심한애들도 분명히 있어뵘
- 15:02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어제는 걍 감독이 또 던진 경기지 뭐
- 15:01
- 조회 29
- 잡담
-
- 4연전에서 각팀이 2승씩해도 위닝이야?
- 15:01
- 조회 56
- 잡담
-
- 한화) 꿈순이 이제 시즌 끝나서 재고 없나?
- 15:01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그냥 내가 지금 제일 걱정되는 건
- 15:01
- 조회 87
- 잡담
-
- 한화) 심우준이 크리티컬한 실책해도 걔는 이리저리뛰어다니잖아 어떻게든 잡으려고 다이빙 슬라이딩 다하고
- 15:0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일단 나부터 사줘라 ʕو ˃̵ᗝ˂̵ ʔو
- 15:0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나는 랑이친구 있어 ʕ ´.‸.` ʔ
- 15:01
- 조회 100
- 잡담
-
- 다들 이번에 덜 만난팀 이야기 해보자
- 15:00
- 조회 136
- 잡담
-
- 한화) 근데 어제 심우준 너무 운없어서 걍 탄식만 나오더라
- 15:00
- 조회 61
- 잡담
-
- kt) 정대 이거 어드밴트 캘린더가 뭔지 몰라서 이랬다 vs 아니다 아는데 걍 인증샷 하나에 다 넣고 싶어서 힘을 쓴 거다
- 15:00
- 조회 41
- 잡담
-
- kt) 목요일 직관가려고 각재보고 있는데 비소식있네 쓰읍
- 15:00
- 조회 21
- 잡담
-
- kt) 사우어는 그게 있음 약간 쿠에바스 보는 느낌
- 15:00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