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대 이거 어드밴트 캘린더가 뭔지 몰라서 이랬다 vs 아니다 아는데 걍 인증샷 하나에 다 넣고 싶어서 힘을 쓴 거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110070 무명의 더쿠 | 15:00 | 조회 수 192 키티들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