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마늘은 아니겠지 ^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놀라운거 알려줄까? 지우랑 영석이 4살차래
- 16:43
- 조회 0
- 잡담
-
- 엘지) 얘두라 우리 올브 끝나면 로테 어떻게 운영할지 같이 예측해볼 수 있나아
- 16:43
- 조회 1
- 잡담
-
- 한화) 우영캐: 순철감자
- 16:42
- 조회 35
- 잡담
-
- kt) 본인 마킹 흔들면 좋아하는거...
- 16:42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약간 동욱이
- 16:42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악민이 규성이한테 사랑이 넘치네
- 16:4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난 1루 쓰지 않더라도 엥 오기전까지는 엔트리에 둘줄 알았는데
- 16:41
- 조회 90
- 잡담
-
- 엔씨) 박시원 말소
- 16:41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우리반에 자폐 스펙트럼에 들어가는 친구가 하나 있는데 작년까지 얘를 챙기던 A가 올핸 잘 안놀고 안챙기니까 맨날 울고 불고 난리다^(◞‸◟;)^
- 16:41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화철이 얘기하면 화철이는 두베오고 화철이아빠는 오지마
- 16:40
- 조회 106
- 잡담
-
- 롯데) ㅋㅋㅋㅋ잘하니까 이런 영상도 올라오네
- 16:40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일요일경기 쇼츠보면 혹시 나만 벅차..?
- 16:4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박곰 박곰 ^ᶘ=◔ᴗ◔=ᶅ^
- 16:40
- 조회 74
- 잡담
-
- 두산) 화철이 화리한테 혼나는 초중딩 아니었냐ㅠㅠ 왜 고3임
- 16:40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이렇게 빨리 내려간 이상 이제 진짜 쉽게 못올라오겠네 싶다 ㅇㅇ
- 16:40
- 조회 83
- 잡담
-
- 기아) 어제경기 하라 보는데 일본감자 어디 구석에서 쭈그리고 있는거 귀엽던데 무슨 상황이었지?
- 16:40
- 조회 54
- 잡담
-
- 두산) 화철이 쌉T 아니었나ㅋㅋㅋ
- 16:39
- 조회 50
- 잡담
-
- 두산) 화철이 드랩 가능성 있어?
- 16:39
- 조회 129
- 잡담
-
- 두산) 화철이 유급했다 들었는데 이번 드랩인가?!
- 16:39
- 조회 111
- 잡담
-
- 때때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도 부를수있네
- 16:39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