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비 맞는거 좋아해서 젖는거 괜찮은데 어떻게 안됩니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6월달 엔씨상대로 퀄스한게 류현진밖에 없대
- 13:46
- 조회 0
- 잡담
-
- 엔씨가 작년에 가을야구 가려면 오직 9연승 했어야했는데 해서 간거였나?
- 13:46
- 조회 9
- 잡담
-
- 기아 시즌 전에는 다들 8~9위 정도 예상했었는데 역시 야구는 모르는 일 같음
- 13:46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감독은 진짜 안유명해서 말도 안나오는 거 같음
- 13:46
- 조회 20
- 잡담
-
- 한화 타격이 좀 내려간건가?
- 13:45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시즌초부터 용투 난리나고 투수들 이탈컸는데 투수들 성적보면 대단함
- 13:45
- 조회 11
- 잡담
-
- 작년 갈야 엔씨 삼성 이런 케이스가 사실 더 드물지 않나
- 13:45
- 조회 100
- 잡담
-
- ㅂㅇㄱ 티빙 생각보다 영화가 별로 없다 ㅠㅠ
- 13:4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오명진 어제 멀티힛인데 감 내려갔다 이거도 모르겠음
- 13:45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소박하게 바라는거 있긴한데
- 13:4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ㅅㄹㄷ보니까 순이 잠실로 출발했나봐
- 13:45
- 조회 89
- 잡담
-
- 현실적으로 하위권 가을 어렵긴 하지.. 일단 본인팀도 연승을 해야하고 위에서 연패도 나와야함
- 13:44
- 조회 116
- 잡담
-
- 아겜 가면 5위 싸움 엄청 치열할거 같음
- 13:44
- 조회 65
- 잡담
-
- 키티인데 우리는 갑자기 빠따의 팀이 되어부렀어....
- 13:44
- 조회 72
- 잡담
-
- 롯데) 일단 올해 순위 둘째치고 내년에 대한 행회 돌리려면 고치돈이 반등하고 끝나야됨
- 13:44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순이 올릴때 안 내릴거 같긴 한데 만약 안이 안내려간다고 하면 진짜 제발 양안 같이 안썼으면 좋겠음
- 13:44
- 조회 39
- 잡담
-
- 우리팀은 약팀 그 자체야
- 13:44
- 조회 151
- 잡담
-
- 그러고보니 올해 시즌중에 틀드 있었나...?
- 13:44
- 조회 160
- 잡담
-
- 엘지 상황이 기묘하긴한게 빵꾸난데 돌려돌려 메우다 보니까
- 13:44
- 조회 130
- 잡담
-
- 두산) 장기적으로 안재석을 2군 먼저 보냈으면 함
- 13:44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