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순이 올릴때 안 내릴거 같긴 한데 만약 안이 안내려간다고 하면 진짜 제발 양안 같이 안썼으면 좋겠음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04
토요일 78로 나란히 선구안 무너져 볼넷호소를 하려면 제대로 하던가 연달아서 택도없는 스윙으로 아카 먹는거 답답했고
일요일 79로 한명을 사이에 넣어도 똑같은 모습으로 타석 대처가 이해가 안되는 모습으로 교체되고
진짜 정말 써야겠다면 둘 중 하나만 썼으면 좋겠음
베스트는 안 내리고 양 라인업에 안 넣고 이거겠지만(올린지 별로 안되서 바로 안내릴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