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애가 진짜 야구가 간절했구나 정도였는데
- 21:50
- 조회 0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 꽤 있지?
- 21:50
- 조회 3
- 잡담
-
- 글고 특정 선수가 특정 팀/선수한테 ㅈㄴ 극강이면 2군잇다가도 콜업하고 하잖아
- 21:50
- 조회 6
- 잡담
-
- 기아) 막내 벗어난거에 딱히 별 생각 없어요
- 21:50
- 조회 4
- 잡담
-
- kt) 맹구네 공주님은 볼 때마다 정말 옷을 예뿌게 잘 입히셔
- 21:50
- 조회 2
- 잡담
-
- 엉엉쓴 중계에 찍힌 선수들 크게 되는갑네
- 21:49
- 조회 41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찬희 우천중단 전까지 진짜 공 너무 좋았음....
- 21:49
- 조회 6
- 잡담
-
- 애초에 표적등판 안하는구단 없다고ㅋㅋㅋㅋ 할수있는데 안하면 막말로 ㅂㅅ이지
- 21:49
- 조회 71
- 잡담
-
- 쓱은 오히려 우취도 존나 없었어요 ૮₍ ›´-`‹ ₎ა
- 21:49
- 조회 32
- 잡담
-
- 걍 좁게잡아도 ㅅㅎㅈ 복귀전 표적등판은 맞고 그게 나쁘거나 문제될건 아니고
- 21:49
- 조회 61
- 잡담
-
- 두산전에 이번에 복귀한 것도 로테 정상적으로 돌았으면 바로 그 경기 나옴
- 21:49
- 조회 116
- 잡담
-
- 삼성) 직관메이트 구해본 사자 있어??
- 21:48
- 조회 20
- 잡담
-
- 하 오히려 지금 보니까 표적등판의 케이스인 것도 표적등판 아니라고 우기는 게 더 많아 보이는데
- 21:48
- 조회 138
- 잡담
-
- ㅇㄱㅊ 표적등판 얘기는 야잡하던시절부터 있지않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599619 그때도 ~~~한이유로 선발로테가 변경된거지 표적등판은 아니다 이런 얘기 많아서 그게 표적등판이다 한거 맨날본거같음
- 21:48
- 조회 104
- 잡담
-
- 올해 쓱이 케이티에게 잘 하기는 했어서 이강철 감독 발언이 우리 상대로 강한데 자주보는 거 같다는 푸념 정도였으면
- 21:48
- 조회 53
- 잡담
-
- 근데 복귀전 4번중에 3번이 한팀이면 표적등판 맞는 거 아냐?
- 21:48
- 조회 171
- 잡담
-
- 아니 걍 표적등판이어도 빠따가 나쁜 거임 감독은 할 수 있음
- 21:48
- 조회 30
- 잡담
-
- 표적등판하니 갑자기 돼지도살자/돼지도 살자 떠오르는데여
- 21:48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ㅈㄴ 뻘글 하나 알려줄까 호기심의 눈먼 이야기 있잔아
- 21:48
- 조회 75
- 잡담
-
- 지금은 팀팬들 패고 싶어서 그러는거같다
- 21:48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