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얼라도 크겠네 아이고야
양현종 선수 우는 거 보는데 진짜 세상에 수건으로 닦는데 그 화질구지에도 서러운 게 보인다야ㅠㅠㅋㅋㅋㅋㅋ
의산 선수도 ㄱㅇㅇ 잘 컸네 잘 컸어
영탁 선수도 잘 크겠다야 그럼
또 누구 울었니 알게 되니까 재미써
양현종 선수 우는 거 보는데 진짜 세상에 수건으로 닦는데 그 화질구지에도 서러운 게 보인다야ㅠㅠㅋㅋㅋㅋㅋ
의산 선수도 ㄱㅇㅇ 잘 컸네 잘 컸어
영탁 선수도 잘 크겠다야 그럼
또 누구 울었니 알게 되니까 재미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