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 갔을때 핸드폰 어떻게 보관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369274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30 나 항상 컵홀더에 넣어두는편인데 지난주에 그랬다가 핸드폰 바닥에 막 떨어지구 심지어 집갈때 나두고 갈뻔함 ㅠㅠ주머니에 넣는 건 좀 불편한데 혹시 덬들은 어떻게 하구있어??보조가방같은거 멜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