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정우랑 영하 올스타 가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772972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31 영하는 점점 세지고 있어서 분장 생각있다고 했는데올스타 가면 둘다 잘 말아올거같은데...제발 둘도 가면 좋겠다